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Q) 환불되었다고 하는데, 통장으로 입금된 돈이 없어요.

작성자 MCC girl(ip:)

작성일 2016-11-21 16:08:49

조회 27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) 환불이 완료되었는데, 통장에 환불된 내역이 없는 경우에는 다음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   
취소된 상품이 신용카드 또는 적립금을 이용한 결제 상품인지 확인해 주세요
.
         ▶ 
신용카드 결제상품은 주문 취소 시 영업일 기준 4~5일 이내 신용카드 승인취소 처리됩니다. 체크카드의 경우 통장으로 입금까지 최대 15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    ② 무통장 입금, 가상계좌이체 결제 상품의 경우 환불 계좌가 정확한지 확인해 주세요.
         ▶
환불정보를 입력하지 않았거나 환불계좌가 잘못 기재된 경우, 환불대금이 제 때에 입금되지 않을 수 있으니 고객님의 ‘마이 페이지 > 환불 내역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070-4466-6209

평 일 AM 9:00 - PM 6:00    점 심 TIME AM 11:30 - PM (SAT,SUN,HOLIDAY CLOSE)
국민은행 827901-04-083683    예금주 : 주식회사원인터내셔날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을 같게 해주세요
top